본문 바로가기

이태원 맛집 쟈니덤플링(jonny dumpling)

우아한아빠 2021. 10. 19.

이태원 맛집 쟈니덤플링(jonny dumpling)

개인적으로 만두를 참 좋아한다.(안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수가 없는 음식이지!) 만둣국과 만두가 맛있다는 무려 수요 미식회에도 나온 맛집 쟈니 덤플링 방문기이다

 

2층이 입구

건물 외관은 상당히 허름해 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내부는 깔끔한 편이었다 식당 내부는 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서 좀 믿음직스러운(오픈 키친 상당히 좋아하는 편)

메뉴판

주문은 번호로 하게 되어있다(이름으로 주문하면 안 되는 건가?)

홍합탕

개인적으로 홍합탕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는데 시원하니 괜찮았다

만두

아 이거지 내가 최애 하는 음식 군만두 이거 먹으러 온 거임 윗면은 촉촉하게 익혀있고 아랫부분은 바삭하게 익혀있다. 집에서도 만두 구울 때 이런 방식으로 하는데 이게 제일 맛있는 것 같다

마파두부덮밥

개인적으로 두부도 아주 좋아한다. 매콤한 것도 좋아하고 두부도 좋아하니 마파두부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 수 없지 ㅋㅋ

 

위처럼 세 가지를 먹었는데 역시 최애 군만두가 가장 맛있었다. 군만두만큼은 인정 인정

 

군만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