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롤 시즌 시작일 (시즌 14)

우아한아빠 2024. 1. 11.

아마도 아직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은 롤일것이다 새해가 되면서 시즌 13이 정리가 되고 새로운 시즌 14가 시작 되었다. 시즌14 시작일 및 새로운 패치노트는 아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는것이 가장 정확하다

https://www.leagueoflegends.com/ko-kr/news/game-updates/patch-14-1-notes/

 

[#2] 14.1 패치노트 (수정)

14.1 패치노트를 살펴보실 시간입니다!

www.leagueoflegends.com

시즌 시작일

2024년 1월 10일에 시작되었다. 이번 시즌은 프리시즌 없이 바로 시작된다. 

 

신화아이템 삭제

가장 큰 변화는 신화아이템 체계가 삭제 되었다. 신화아이템에따라 승패가 갈릴정도로 신화아이템에 의존이 높았던 시즌을 마무리하고 이번 시즌에서는 신화아이템 자체가 삭제되었다.

 

 

 

 

 

 

 

지형 변화

협곡의 지형변화가 이루어졌다. 기존 맵에서 많이 바뀐것은 아니지면 충분히 전략의 변화가 있을 정도로 바뀌었다. 그동안 항상 같은 형식의 게임에서 벗어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 

 

 

 

몬스터 변화

공허유충이라는 신규에픽 몬스터가 추가된다. 세마리씩 두번 스폰되고 처치시 아군 전체가 포탑에게 주는 피해를 증가시킨다. 

 

 

 

 

 

 

 

전령의 변화

전령은 이제 14분이후에 등장하며 챔피언이 탑승해 조종할 수 있다. 

 

 

 

 

 

 

 

 

 

 

댓글